반응형
행동이답이다.
가공식품 품목별 년도별 매출액 및 성장률 추이(라면, 우유, 식육가공, 빙과, 과자 등) 입니다.
역시 라면이 매출액이 2조시장 가장 큽니다.
728x90
반응형
'경영, 경제, 직장업무 > 시장분석, 마케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광고란?, 광고효과의 측정방법, 브랜드 인지도, GRP(Gross Rating Points) (0) | 2022.01.09 |
---|---|
마케팅전략] 1등 전략, 도전자 전략, 추종자 전략, 집중화 전략, 원가우위전략, 신사업전략 / 소비자를 이해하는 마케팅이 중요합니다 (4) | 2022.01.07 |
S -PRO Model, 상황인식, 문제분석, 대안결정, 실행관리 (2) | 2021.07.23 |
밀가루의 정의 및 제분업계 MS 순위, 주요업체 분석 (4) | 2021.07.21 |
② 카카오스토어 입점하기, 계정가입하기, 상품등록하기 (카카오선물하기, 카카오톡 스토어) (0) | 2021.07.11 |
댓글